[정치하는엄마들 | 강남역 여성살해사건 7주기 추모행동] ❝누구도 우리의 전진을 막을 수 없다❞ - 집회참여자를 위한 안내

프로젝트

1

2
*정치하는엄마들 함께 합니다. 
3
1. 집회장소안내

강남역 10번 출구 및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주세요.

(*9번 출구는 맞불집회가 신고되어 있으니 이용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2. 준비물

1)드레스코드


페미니즘의 상징 보라! / 추모의 마음을 담은 검정!



2)깔개나 돗자리
5
3. 포스트잇 추모공간

많은 시민들과 함께 추모하고 기억하기 위해 10번출구 앞에서 포스트잇 추모공간을 마련했습니다.



4. 안전스태프를 운영합니다.

안전스태프는 노란색 조끼안전스태프 명찰을 착용하고, 2인 1조로 집회장소 근방을 순찰합니다. 혹시 분쟁이나 안전이 걱정되는 사안을 발견했다면 경찰이나 안전스태프에게 말씀해주세요. <모두의 안전을 위한 약속>을 숙지해주시고 함께 안전하고 평등한 집회를 만들어주세요.

67

8
5. 모두의 안전을 위한 약속

①강남역 여성살해사건 7주기 추모행동 ‘누구도 우리의 전진을 막을 수 없다’는 차별과 폭력에 반대하며 ‘여성이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기조로 진행됩니다.

②추모행동에 함께 하는 사람들(이하 ‘추모행동’)은 모두가 안전한 사회, 차별없는 사회를 만들고자 모든 혐오와 차별에 반대합니다.

③공동주최단은 추모행동이 진행되는 공간에서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④추모행동은 평등한 관계를 지향하며, 서로를 존중합니다. 나이와 직책에 관계없이 서로 존댓말을 사용하고 상호 간의 동의 없이 반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⑤추모행동에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은 추모행동의 준비 과정에서부터 당일 모든 공간에서 일어나는 모든 혐오와 차별에 단호하게 대처합니다.

⑥추모행동은 모두가 안전하게 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모든 발언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진행합니다.

⑦현장의 참여자분들을 취재/촬영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결과물을 공유, 배포하려는 경우, 반드시 가이드라인을 따라 주셔야 합니다.

⑧안전에 대해 위험을 느끼거나 혐오와 차별의 현장을 목격하신 분들은 즉시 경찰 혹은 안전스태프에게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날짜
종료 날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