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미투 대응 소식] 🎥다큐멘터리 영화 《애프터 미투 After Me Too》 상영회 & 남궁수진 스쿨미투 활동가 대담🙋🏻‍♀️

프로젝트

1

|진실탐사그룹 <셜록> 기획 

 

✤일시 : 2023년 4월 13일(목) 오후 7시
✤장소 : 서울여성플라자(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54길 18) 4층 시청각실

 

정치하는엄마들 회원은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주최측에서 김밥 또는 샌드위치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원활할 준비를 위해 아래 신청 링크를 작성해주세요.

 

《에프터 미투 After Me Too》(2021)는 스쿨미투, 문화예술계 미투 등 우리 사회에서 촉발된 ‘미투 이후’를 다룬 옴니버스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특히 스쿨미투를 다룬 '여고괴담' 편은 2018년 4월 용화여고 스쿨미투 고발자들의 생생한 증언을 담고 있습니다.

 

“#ME TOO”, “WE CAN DO ANYTHING”, “#WITH YOU”.

 

용화여고는 교실 창문에 메모지를 붙여 스쿨미투 고발자들에게 연대의 메시지를 보낸 그 학교입니다. 

영화를 보고 스쿨미투 대응을 함께 해온 남궁수진 정치하는엄마들 활동가와 대담을 진행합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평등한 학교를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

 

🟣[신청링크] 다큐멘터리 영화 《에프터 미투 After Me Too》 상영회 & 남궁수진 활동가 대담  
https://forms.gle/tCu6Wu5wp1BAre848

 


 

📰관련기사

 

5년 전 스쿨미투 터져나온 그 학교… ‘사건’은 또 일어났다

 

끝까지 추적해주마… 당신들이 꼭꼭 숨긴 ‘스쿨미투’

 

4월 왓슨 북클럽, 이번에는 ‘영화’로 만납니다

 

집값 떨어진다" 비난에도... 스쿨미투는 입 다물지 않았다

 

|문의 정치하는엄마들 사무국  [email protected]  /  010-2540-0420 

 

🙋🏽‍♀️ 🤱🏻🤰🏽 🙆🏼‍♀️
|정치하는엄마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linktr.ee/politicalmamas

날짜
종료 날짜

댓글 달기